*
키워드 D와 K
는 엄청나게 높은 전환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런 키워드는
1순위로 배치
한다면 광고 효과가 대폭 향상됩니다
반명,
키워드 G와 L
은 형편없이 낮은 전환율과 체류시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계속 이런 수치를 기록한다면
키워드에서 제외
시켜야 합니다.
이처럼 스마트로그는 정확한 수치로 키워드 광고 집행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직접 만드는 무료 홈페이지
큐브 OPEN
스마트로그 유료 회원에게
6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중
프로모션 자세히 보기
바로가기
큐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바로가기
상호: 크리에이티브소프트 | 대표전화: 1544-7813 | 소재지: 서울시 중구 저동2가 78번지 608호 |
[개인정보 취급방침]
사업자 등록번호: 204-12-56579 | 통신판매번호: 2021-서울중구-2361호 | 개인정보책임자 고진우 (ceo@smlog.co.kr)
COPYRIGHT (C) SMARTLO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