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 상담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
[스마트로그 관리자 > 채팅 상담] 메뉴에서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채팅 활성화 방법) 채팅 상담 메뉴 > 설정(톱니 아이콘) 클릭 > 채팅 기능 사용으로 체크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채팅 아이콘이 생성 되며, 고객이 해당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창을 통해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스마트로그 관리자 > 채팅 상담] 메뉴에서 고객과 채팅을 하시면 됩니다. 현재는 웹 관리자만 제공되며, 스마트폰 앱(개발완료, 앱스토어 심사중이며 8월초 앱스토어에 등록 예정입니다) 과 PC 어플리케이션(8월 중) 으로 추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베타 기간으로, 서버 사용량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추가 비용 없이,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베타 기간중에는 페이지뷰 30만PV 이상 이용자 분께는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베타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공지하여 드리겠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