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키워드 추천 기능 개선 안내 ]
1. 2011년 6월 29일 부터 광고주 맞춤형 키워드 추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네이버 광고 관리자에 있는 기존 키워드 추천 기능에
광고주의 사이트에 따라, 시즌에 따라 제공되는 키워드 추천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① 사이트 입력하기 : 등록하신 사이트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해당 사이트와 연관도가 높은 키워드를 최대 1천개까지 추천해 드립니다.
더불어 필터 기능을 통해 업종 조건을 입력하시면 내 사이트와 업종에 맞는 맞춤형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키워드 발굴 시간을 줄이고 광고주님에게 꼭 맞는 키워드를 선택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입력하기' 키워드 조회 화면 예시]
② 시즌 입력하기 : 1월부터 12월까지 월에 따라, 발렌타인데이/바캉스/졸업 등 이벤트에 따라 키워드를 추천해드립니다. 선택한 월 혹은
이벤트에 따라 월별 평균/peak 클릭수가 높은 순으로 키워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시즌에 따른 네이버 인기 키워드를 미리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한 발 앞선 키워드 등록 및 광고 준비가 가능해집니다.
['시즌 입력하기' 키워드 조회 화면 예시]
2. 키워드 조회 결과에 신규 지표가 추가 제공되며 광고주님께서 키워드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앞으로는 조회 키워드에 연관도, 월평균 클릭수, 월평균 예상비용 지표가 추가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내 사이트, 업종과 키워드간의
연관도를 확인하고 월평균 클릭수 및 예상비용을 파악함으로써 광고주님에게 꼭 맞는 키워드를 선택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전략을
수립하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조회 결과 화면 예시]
3. 앞으로는 광고주센터 어디에서나 광고주님만의 '핫키워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센터 홈의 로그인 영역 하단과 로그인 후 페이지 상단에서 광고주님에게 꼭 맞는 상위 키워드를 보여드립니다. 광고주님 사이트에
미등록된 신규 키워드 중 광고주님의 사이트 혹은 업종에 맞춤화되고 월간 조회수가 높은 핫키워드를 제공해드립니다.
'핫키워드'라는 보다 정확하고 알찬 최신 정보를 통해 빠른 광고 전략 수립 및 대처가 가능해집니다.
['핫키워드' 광고주센터 페이지 예시]
키워드 스테이션을 잘 활용하시면 좋은 키워드를 많이 선별하실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