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네이트 키워드광고 부분이 통합되었습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과 SK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4월 14일,서비스와 비즈니스의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였습니다.

6월 1일부터 Daum과 Nate의 키워드광고를 공동으로 운영/집행하게 되었습니다.

CPC 광고운영은 Daum이, CPT 광고운영은 Nate가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
광고주
간단한 이관 동의 절차만 거치시면 집행중인 광고는 Daum, Nate, Yahoo에 모두
노출되게 되며, 그 동안 집행하신 광고 데이터와 결과 역시 보존됩니다.
  광고 프로세스
프리미엄 링크
광고주
추가적인 작업 없이, 6월 1일 이후에는 Daum, NATE, Yahoo 3대 포털 모두에
광고주님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 스폰서링크는 이번 제휴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광고영역 안내이미지

 

FAQ - Q : 광고 이관 절차는 언제, 어디서 하나요? A : 광고 이관은 5월 16일부터 애드하우와 비바체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별도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Q : 대행사를 통하여 광고중인 경우에도 이관 동의를 해야 하나요? A : 대행사를 통한 광고를 집행 중이실 경우, 마케터를 통한 대리 동의도 가능합니다. Q : NATE에도 동시에 노출되면 돈을 추가로 내야 하나요? A : 현재 집행 중이신 광고 기준이 그대로 이관됩니다. 추가 비용 없이 광고주님의 광고가 더욱 폭넓게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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